아담리즈 수학, "게임 경진대회" 개최
아담리즈 수학, "게임 경진대회" 개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9.1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1등 수학 클래스 <아담리즈 수학(대표이사 민양규)> 서울대관악 직영센터에서 "게임 경진대회"가 열렸다.

게임 경진 대회는 6세 이상의 회원에게 참가 자격이 주어졌으며, 총 6개의 게임 종목(체스, 유럽고누, 아발론, 체커, 팡덴헛, 우봉고 등의 게임)으로 진행됐다. 게임대회의 순위는 참여 회원의 연령을 고려해 다승 부문, 태도 부문으로 나눠 선정하였으며, 게임도전 종목은 회원 스스로 결정하여 참여하도록 했다.

게임대회를 주최한 서울대관악 직영센터 김윤정 원장은 "평소 다양한 교구를 통한 게임 수업과, ’세계의 장기’ 특강 수업을 통해 아이들의 사고 능력이 향상되는 것을 많이 느꼈다"면서 "특히, 서울대관악 직영센터는 ‘세계의 장기’ 특강에 대한 회원들의 반응이 좋아 전략 게임 대회를 개최하면 아이들에게 좀 더 질 좋은 교육의 체험을 줄 수 있을 것 같아 추진하게 되었는데, 아이들이나 학부모님의 호응이 기대 이상 높아 다음 게임대회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게임대회를 지켜 본 학부모들도 아이들이 대회에 임하는 모습과 전략적 사고 기술을 펼치는 모습을 지켜보며, 아이들의 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게임대회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아이가 체스를 잘 둔다고 선생님에게 설명은 들었지만, 이렇게 직접 아이가 체스 두는 모습을 보니 놀랍다. 그리고 아이가 게임에 적극적이고 재미있어하니 다음 게임 대회에도 꼭 다시 참여하여 우승을 노려보고 싶다”고 참가 소감을 말했다.

<아담리즈 수학>은 400여 종 이상의 교구 활동을 통해 수학 개념을 깨우치고, 창의적 문제해결력을 키워주는 수학 전문 프로그램으로, 자세한내용은 전국 교육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데일리경제] [대표전화 : 02-6933-5361 / 홈페이지 : www.mathpl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