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주근깨' 지우고 "피부미인" 되자
'기미·주근깨' 지우고 "피부미인" 되자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09.14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상의 목소리 그녀는 피부도 우윳빛~ '꿀피부여신' 등장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 합창단 멤버로 뛰어난 가창력을 뽐냈던 배다해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에 생일파티 사진을 게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녀가 올린 사진은 고깔모자를 쓰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으로 뽀얀 피부가 유독 돋보인다.

청아한 목소리로 '천상의 목소리'라는 애칭을 얻은 배다해의 우윳빛 꿀피부를 닮는 방법은 없을까?

미앤미피부클리닉 강남점 황준영 원장은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기미, 주근깨 등 피부잡티가 없어야 한다. 기미나 주근깨 같은 피부 색소질환은 멜라닌 색소의 과다생성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전체적인 피부 톤이 칙칙해지고 피부가 지저분해 보이기 때문에 치료가 필요하다. 방치할 경우 얼굴 전체로 번질 수 있어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며, 2~3개월 이상 지속해야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 번 생긴 기미, 주근깨는 자연적으로 없어지지 않아 치료가 필요하다. 배다해같은 우윳빛 투명피부를 완성하는 치료법으로 레이저 토닝이 대표적이다. 레이저 토닝 등 색소제거 레이저는 시술시간이 짧고 시술 후 홍반현상, 출혈 등의 증상이 미미해 간단히 잡티를 제거할 수 있다.

◇ VRM 레이저 토닝
기존 레이저 출력을 고출력으로 업그레이드시킨 시술법으로, 레이저 빛이 피부에 노출되는 시간을 짧게 해 피부조직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충분한 에너지 조사를 통해 흉터 없이 피부 속 짙은 진피층의 멜라닌 색소를 선택적으로 파괴해 준다. 기미 색소침착 잡티 오타모반 여드름자국 등 색소질환이 있는 경우에 사용하면 색소침착 치료는 물론 모공치료, 리프팅 효과도 볼 수 있다.

◇ IPL(I2PL) 레이저
이는 다양한 파장의 빛을 방출해 넓은 부위의 다양한 색소 질환 치료가 가능하다. 특히 주근깨 치료에 효과적이고, 홍조 잡티 색소침착 등에 시술 할 수 있다. 최근에는 2세대 IPL인 I2PL이 선보여 부작용을 줄이고 효과는 극대화됐다.

기미, 주근깨는 쉽게 없어지는 것이 어렵고, 그 원인과 상태에 따라 치료기간과 효과도 각각 다르다. 기미를 단기간에 치료하고 매끄럽고 투명한 꿀피부를 완성하고 싶다면 꾸준한 관리와 노력이 수반돼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자.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