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지마코리아, 레저용 스포스선글라스 '스파이더R' 국내 런칭
(주)이지마코리아, 레저용 스포스선글라스 '스파이더R' 국내 런칭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9.0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운드백 케이스 적용 음악과 스포츠 함께 즐겨

[데일리경제] 스포츠선글라스 전문업체인 (주)이지마코리아는 현대인들의 레저스포츠의 대중화에 발맞춰 음악과 스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운드백 케이스를 적용한 레저용 스포츠선글라스 스파이더R을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스파이더R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야간스포츠를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변색렌즈 모델을 도입했으며 휴대용 스피커인 사운드백 케이스를 적용해 음악을 들으면서 라이딩, 등산, 조깅, 워킹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욱이 편안한 착용감과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운동선수 뿐 아니라 스포츠를 즐기는 일반인 누구라도 최고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스포츠 활동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내구성과 안정성, 디자인 면에 있어서도 인체공학적인 고려를 통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특히 변색렌즈(Photochromic lens)의 경우 변색율(투과율)이 80%~20%로 야간사용 시 쾌적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 안전한 스포츠 활동을 보장한다. 아울러 주간사용 시에도 햇빛(자외선) 농도에 따라 색상이 변화해 최적화된 농도를 유지하면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주)이지마코리아 측은 "스파이더R은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 안전하면서도 박진감 있는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유통비용 및 원가절감 노력으로 프레임과 렌즈의 품질을 높이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사운드백 케이스를 제품 구성에 포함했음에도 7만원 대 소비자가를 유지해 적은 부담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스파이더R의 자세한 기능 및 판매처 등의 정보는 (주)이지마코리아 온라인 쇼핑몰(www.720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주)이지마코리아는 향후 각종 스포츠박람회 등에 참여해 스파이더R에 대한 홍보를 본격화할 방침이다. (문의전화. 070-8638-72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