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 여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최종 완료!
트리포, 여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최종 완료!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0.08.25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포 품질과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할께요

[데일리경제](주)트리포가 지난 6월말까지 진행된 1차, 2차, 3차이벤트 응모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휴가비 천만원을 쏜다'와 '경품 증정행사'를 최종 마무리 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고객사랑 감사이벤트에는 개인경품 1등 고객에게 LED TV(55인치), 2등에게 김치냉장고(스탠드식), 3등에 드럼세탁기가 지급됐다.

한 단체경품 1등 50명미만 당첨 동호회인 울산클럽에 휴가비가 각1인당 10만원이 지원됐으며, 50명 이상 응모고객 당첨 동호회인 인성교육관에도 1인당 10만원씩의 휴가비가 지급됐다.

2등 당첨 동호회에게는 인원수별로 트리포 신형 고급배드민턴라켓 1개(23만원 상당)를 각각 지급 했으며, 3등 당첨 동호회에게는 인원수별로 각 트리포 가방 1개를 지급했다. 1등으로 뽑힌 대리점에게는 동남아 2인 여행권, 2등으로 뽑힌 대리점에게는 제주도 2인 여행권이 지급됐다.

한편 트리포는 배드민턴을 포함한 스포츠전문 브랜드로 지난해 배드민턴과 탁구 스포츠용품, 테니스용품과 전문 스포츠의류 부분에서 두배 이상의 성장을 지속했다.

트리포 김태용 상무는 "2010 가을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으며 운동의 실용성과 함께 패션 감각을 살린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리포는 현재 개그맨 권영찬이 단장을 맡고 있는 '엔터트리포'를 후원하고 있다. 단원으로는 개그맨 김대희, 염경환, 오정태, 윤석주, 장동혁, 김진철과 배우 안정훈, 이매리 등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