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예술회관, ‘가을밤 콘서트’ 개최
하남문화예술회관, ‘가을밤 콘서트’ 개최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8.2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는 클래식 음악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하남시팝스오케스트라와 JK김동욱의 가을밤 콘서트’가 오는 10월 2일(토) 대극장(검단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에서는 비제의 ‘카르멘’, 조용필의 ‘단발머리’를 엮어 만든 메들리 노래인 ‘카르멘과 하성호의 축전서곡’으로 공연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이어 영화 ‘어게인스트’라는 영화 OST로 발표된 곡이자 필 콜린스의 대표작인 ‘Against all Odd’를 감미로운 섹소폰 솔로 곡으로 연주한다. 또한 ‘Beethoven & 조 용 필’, ‘Czardasz’, ‘아리아와 마이클잭슨의 만남’, ‘빗속의 차이쥬드’ 등을 하남시팝스오케스트라 스타일로 선보인다.

‘하남시도시개발공사’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하남시팝스오케스트라만의 스타일로 재편곡한 곡들을 통해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전혀 다른 장르의 엮음을 색다른 느낌으로 접해봄으로써 관객들은 마음까지 뚫리는 시원함을 맛보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을밤 콘서트’는 하남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www.hnart.or.kr/) 무료관람 신청게시판을 통해 9월 1일부터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하남시팝스오케스트라와 JK김동욱의 ‘가을밤 콘서트’를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 (공연 문의 : 031-790-7979)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