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저축은행, 신규 소액대출 고객들에게 10만원 지급
HK저축은행, 신규 소액대출 고객들에게 10만원 지급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8.18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9머니 소액대출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10만원 지급 이벤트
[데일리경제] HK저축은행(대표 김종학)은 119머니 신규 소액대출 고객에게 대출시 OK캐쉬백 포인트 10만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19머니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인 신규 소액대출 대출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현금 10만원 상당의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지급받은 캐쉬백 포인트 10만점으로는 HK저축은행이 최근 도입한 OK캐쉬백 서비스를 활용하여 대출 이자납부가 가능하다. 현금 10만원이면, 대출액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소액대출의 경우 1개월 이자와 비슷하므로 이번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면 1개월 분의 대출 이자 납부도 가능하기 때문에 한 달 무이자 대출 혜택을 받는 것과 같은 셈이다.

HK저축은행의 이번 프로모션은 한 달 무이자 대출과 같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소액대출 고객들의 이자 부담을 상당 부분 덜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HK저축은행 119머니는 주부, 자영업자, 프리랜서, 저신용 대출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신용대출 상품이다.

HK저축은행 관계자는 “기존 금융 이벤트의 틀을 벗어나 현실적으로 소액대출 고객들의 금융 생활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하였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액대출 고객들 뿐만 아니라 누구든지 119머니를 쉽게 이용할 수 있음을 알리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