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경제]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는 '자동차 정비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설문 대상 업체 중 가장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한국소비자원이 최근 1년 이내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이용한 적 있는 전국 소비자 1056명을 대상으로 시설·설비, 인적 서비스, 시간, 요금 관련 만족도 등 4개 분야를 설문한 결과이다.
GM DAEWOO는 시설·설비를 제외한 3개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특히 요금 관련 만족도에서 큰 격차를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GM DAEWOO A/S사업본부 정종욱 본부장은 "이 같은 결과는 '참~서비스', '참~클럽' 등 차별화된 고객 만족 프로그램과 뛰어난 제품 경쟁력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조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소비자원 온라인상품 정보제공 포털 서비스 T-Gate(www.tgat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경제 서지은 기자 seo@kd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