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 2010 가을시즌 티셔츠 신제품 3종세트 출시
트리포, 2010 가을시즌 티셔츠 신제품 3종세트 출시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0.08.10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선한 가을 트리포와 함께 하세요!

[데일리경제]스포츠전문 브랜드 (주)트리포(www.tree4.co.kr)가 지난 7월에 선보인 2010 가을시즌 티셔츠 3종 세트 인기에 힘입어 가을 신상품 3종을 이번에 추가로 출시했다.

트리포는 지난해 배드민턴과 탁구 스포츠용품, 테니스용품과 전문 스포츠의류 부분에서 두배 이상의 성장을 지속하며 올해에는 업계 2위를 목표로 하며 전스포츠 분야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 전문 브랜드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가을용 티셔츠 3종 세트는 T-204, T-211, WJ-651/ WP-651 신상품이다.

먼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가을용 운동셔츠, T-204는 부드러운 톤과 격자무늬 조직으로된 브라이트 핑크 원단의 사용으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보여주는 티셔츠이다.

카라부분과 소매단, 어깨 파이핑에 브라운 격자무늬 체크를 사용해 한층 더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며 어깨부분 절개로 착용 시 편안함을 느낄수 가 있다. 트리포의 상품 S-571 반바지, S-462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한층 더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고 디자이너는 전했다.

두 번째 소개된 스타일은 트렌디한 물나염 티셔츠인 T-211 상품이다. 여러 톤의 느낌이 들도록 프린트되어 세련된 느낌이 강조 됐으며 깔끔함이 주 포인트이다. 뒷목에 트리포를 상징하는 프린트 고유로고와 함께 가슴에 자수를 주어 포인트를 주었고,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 감의 AEROCOOL(효성)소재 사용으로 착장감 또한 우수하다.

또 S-576 바지, S-466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거나 캐주얼한 하의와 함께 입으면 운동을 즐길때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세련된 캐주얼 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세 번째 스타일은 WJ-651/ WP-651 신상품으로 블랙 니트 원단에 옐로우 지퍼와 프린트로 포인트된 깔끔한 스타일의 트레이닝 상의이다. 새롭게 출시한 Silm Fit 라인으로 기존보다 라인이 더욱 슬림해졌으며, 입체적인 패턴으로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수 있다고 한다. 어깨와 가슴부분에 트리포 로고가 프린트되어 포인트를 가미했으며, WP-651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바지는 블랙 니트 원단에 옐로우 로고 자수가 포인트된 깔끔한 스타일의 트레이닝 하의다. 상의와 동일한 Silm Fit 라인으로 엉덩이에서 발목까지 라인이 더 슬림해진 트레이닝 하의로 단품 코디 착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트리포의 김태용 상무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가을 상품외에도 가을시즌을 맞이해서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으며 운동의 실용성과 함께 패션 감각을 살린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리포는 연예인 배드민턴 동호회 '엔터트리포'(단장:개그맨 권영찬)를 후원하고 있으며 단원으로는 개그맨 김대희, 염경환, 오정태, 윤석주, 장동혁과 배우 안정훈, 이매리 등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