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피스, CU미디어와 함께 ‘나눔 콘서트 Let's Start' 개최
메디피스, CU미디어와 함께 ‘나눔 콘서트 Let's Start' 개최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0.08.0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콘서트로 사랑 나눠요

[데일리경제]보건의료 전문 국제개발 사단법인 메디피스(신상문사무총장)와 방송채널사업자(MPP) (주)CU미디어(전용주대표)가 오는 28일 청소년과 함께하는 건강한 지구 만들기 나눔콘서트 ‘Let's Start'를 개최한다. 

메디피스는 지난 2일 CU미디어와 협약식을 갖고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나눔콘서트 ‘Let's Start'를 공동 개최하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나눔콘서트 ‘Let's Start'는 내가 먼저 시작해 건강한 지구를 만들자는 취지로 3가지 캠페인을 벌인다. 일주일에 한번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산화탄소를 줄이고, 종이컵 대신 머그컵을 사용해 15년생 나무 한 그루를 살리고, 폐휴대폰 수거로 토양과 수질 오염을 예방하자는 것이 나눔콘서트의 목적이다. 또 행사의 수익금은 “러시아 이주 고려인 140주년 기념관 내의 외래병원 의료시설 확충과 고려인 정착 농장 시설 건립”, “베트남 다이옥신 피해자 의료지원”, “국내 시설 지원” 등에 나누어 전액 기부된다.

데니안과 정다혜의 사회로 Y-STAR <Live Power Music>으로 방송되는 나눔콘서트 ‘Let's Start'는 소녀시대, 샤이니, 제국의 아이들, 대국남아, 휘성, 서인국, 인피니트, 틴탑, 조성모 등 국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환경과 나눔에 대해 생각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환경부, 외교통상부, 서울시의 특별후원으로 진행되며, 행사 주관은 (주)모비클, (주)이알에스매니지먼트, (주)노마드비즈, 해밀이 미디어오늘, 사색의 향기, 필위드, EPP휴먼네트웍스, 동진화학, 엠포인트 M&C 등이 후원을 한다.

나눔콘서트 ‘Let's Start' 입장권 문의 및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메디피스 홈페이지(www.medipeace.org)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메디피스(MediPeace)는 2001년부터 러시아 연해주 지역, 중국 동북 3성 지역의 다양한 의료지원사업, 전 세계 가난 때문에 발생하는 질병을 예방하기 위한 활동 및 긴급구호 활동을 벌이고 있는 사단법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