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배경? 맘에 안들어...내 마음대로 바꿔보자
네이버 배경? 맘에 안들어...내 마음대로 바꿔보자
  • 데일리경제
  • 승인 2010.08.0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털사이트 배경까지 내 마음대로 바꾸는 클라우드웹 화제

이젠 포탈 사이트 배경까지 내 마음대로 바꿔보자!!

 네이버, 네이트, 다음, 구글 등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의 검색 결과를 사용자가 원하는 포털 사이트에서 동시에 확인 할 수 있는 web 3.0 개념의 통합검색 유틸리티 클라우드웹(cloudweb)  새 버전이 출시됐다.

이번 버전의 클라우드웹은 기존 버전(포털 사이트 컨텐츠 추가, 삭제, 이동)에 포털 사이트의 배경까지도 사용자가 자유자재로 변경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소장하고 있는 연인, 가족, 연예인 등의 사진을 이용해 몇 번의 클릭만으로 포털 사이트의 배경을 사용자 자신이 원하는 사진이나 그림으로 변경 할 수 있는 시대가 열린 것.

첨부된 사진에서 보듯이 사용자는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사진을 이용해 자신만의 멋진 포털 사이트를 꾸밀 수 있으며, 특히 연예인 팬 카페, 동호회 사이트 에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 사진을 사용해 자신만의 포털 사이트를 뽐낼 수 있어 그 반응이 가히 폭발적이다.

새 버전을 사용중인 한 사용자는 “하루에도 몇 번씩 이용하는 포털 사이트의 배경을 가족 사진으로 변경하였는데 남편뿐만 아니라 두 아이들이 너무 신기해 하며 좋아한다”며 클라우드웹 홈페이지에 사용 소감을 전했다.

클라우드웹 김상봉 본부장은 “지금의 클라우드웹은 시작에 불과하며,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디자인부터 컨텐츠 구성까지 모두 사용자가 직접 꾸밀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포털 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앞으로 출시되는 각각의 버전마다 사용자들이 깜짝 놀랄만한 유틸리티가 제공 될 것이라”고 밝혔다.

클라우드웹 서비스 이용에 대한 소개는 홈페이지(http://cloudweb.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