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원, 유아인 부산 영평상 수상
예지원, 유아인 부산 영평상 수상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02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지원, 유아인 부산 영평상 수상

오는 10월 5일 <올드미스다이어리>의 예지원과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의 유아인이 제 8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각각 여우주연상과 신인남우상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된다.

최근 4차원 캐릭터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배우 예지원은 <올드미스 다이어리_극장판>(김석윤 감독/청년필름, 싸이더스FNH 제작)에서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미자를 발랄하고 엉뚱하다 못해 푼수끼마저 넘치는 역할들을 천연덕스럽게 소화해 대한민국 여성들의 뜨거운 공감과 사랑을 받았다. 이번 부산 영평상 여우주연상 수상은 그녀의 농익은 연기력을 다시 한번 입증 받았은 것.

또한 신인남우상을 수상한 유아인 또한 드라마 ‘반올림’ 이후 아이돌 스타의 후광을 거부하고 노동석 감독의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와 정윤철 감독의 <좋지아니한가>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에서 보여준 불안한 청춘 ‘종대’의 모습은 유아인 만이 가진 새로움과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깊이 각인시켰다.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이하 부산 영평상)은 국내 유일의 지역 비평가 그룹인 부산 영화 평론가 협회가 수여하는 상으로, 엄정한 평가와 공정한 수상으로 유수의 영화 관계자들로부터 그 권위를 인정 받고 있다.

제8회 부산 영화평론가 협회상 시상식은 오는 5일 저녁 7시 30분 부산 해운대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린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