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신제품 ‘캐러멜 비스킷 & 크림’ 출시
하겐다즈, 신제품 ‘캐러멜 비스킷 & 크림’ 출시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8.0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하겐다즈가 캐러멜 아이스크림과 벨지안 캐러멜라이즈드 비스킷이 만나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신제품 ‘캐러멜 비스킷 & 크림 (Caramel Biscuit & Cream)’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캐러멜 비스킷 & 크림’은 부드럽고 달콤한 캐러멜 아이스크림과 바삭하게 씹히며 은은한 시나몬 향으로 풍미를 돋우는 벨지안 캐러멜라이즈드 비스킷의 서로 다른 맛이 섬세하게 조화된 아이스크림이다.

달콤한 캐러멜과 은은하게 풍기는 시나몬 향의 조화는 마치 소울메이트를 만난 것처럼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며, 크리미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속 벨지안 캐러멜라이즈드 비스킷 청크의 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캐러멜 비스킷 & 크림’은 깊고 진한 맛과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텍스쳐가 특징인 하겐다즈의 캐러멜 아이스크림에 바삭하게 씹히는 벨지안 캐러멜라이즈드 비스킷이 만나 새로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라며 “감칠맛 나는 캐러멜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달콤함과 은은한 시나몬 향이 풍기는 벨지안 캐러멜라이즈드 비스킷이 조화를 이뤄 아메리카노와도 완벽한 궁합을 이루는 특별한 맛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