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최고의 사운드 트랙! 'STEP UP 3D' O.S.T 발매
올 여름 최고의 사운드 트랙! 'STEP UP 3D' O.S.T 발매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8.0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2006년 댄스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스텝업’, 2008년 100만 관객을 사로잡은 ‘스텝업2- 더 스트리트’에 이어, 2010년 한 단계 진화한 ‘스텝업3D’의 O.S.T가 발매됐다.

‘스텝업’ 시리즈는 춤을 소재로 한만큼 그 O.S.T 역시 최고의 R&B, 힙합 아티스트가 참여해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도 큰 인기를 끌어왔다.

사만사 제이드, 시아라, 크리스 브라운 등이 참여했던 1탄 ‘스텝업’의 O.S.T에서 시작된 열풍은 ‘Low’의 플로 라이다, ‘Can’t Help But Wait’의 트레이 송즈가 참여한 ‘스텝업2-더 스트리트’ 사운드 트랙에서 절정을 이루었으며, 국내에서도 골드 레코드를 기록했다.

이번에 개봉되는 ‘스텝업 3D’ 사운드트랙에도 플로 라이다, 트레이 송즈, 에스텔 등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발매 전부터 영화 팬과 음악 팬 모두에게 큰 기대를 모아왔다.

첫 곡 ‘Club Can't Handle Me’ 는 이미 ‘스텝 업 2’ O.S.T 에 수록된 ‘Low’로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를 10주간이나 차지한 최고의 인기 힙합 스타 플로 라이다의 신곡으로 특히 요즘 전세계 클럽 씬을 장악하고 있는 데이빗 게타가 참여해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매력적인 보이스의 차세대 R&B 황제 트레이 송즈의 신곡 ‘Already Taken’, 주목할만한 신예 라자 모건의 ‘This Girl’, 에스텔의 신곡 ‘Freak’ 그리고 제시 메카트니, 버스타 라임스 등의 곡도 수록되었다.
제작 단계부터 3D입체 영상으로 기획된 이번 영화는 힙합은 물론 재즈, 탱고, 브레이크 댄스에 강렬한 비트의 음악을 가미시킨 댄스 블록버스터의 면모를 보여준다.

영화 ‘스텝업3D’는 8월 5일 오늘, 세계 최초로 국내에 먼저 개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