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족, 여름휴가 온라인게임에 푹빠져볼까!
나홀로족, 여름휴가 온라인게임에 푹빠져볼까!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0.08.0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 나는 다양한 방법..온라인게임 유저 늘고 있다

(데일리경제)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바캉스를 떠나는 사람들과 달리, 나홀로족(싱글족)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경우가 많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싱글족들은 '결혼하라'는 가족이나 친척들의 잔소리가 듣기싫어 혼자 집에 남아 독서를 하거나 , 지금껏 못봤던 영화감상, 온라인게임, 독서등을 할 계획이라는 통계를 공개한 바 있다.

이같은 수치때문인지  '집에서 여름휴가를 즐겨라'는 제목으로 홈쇼핑 채널에서는 30~40대 싱글족들을 잡기 위한 방송을 편성하기도 하고, 영화전문 채널인 케이블 채널은 나홀로족들을 잡기 위한 여름휴가 특집 편성을 내놓는등 나홀로족을 겨냥한 상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온라인게임업체역시 마찬가지. 열대야로 잠을 못이루는 혼자만의 휴가를 즐기는 싱글족들을 위해 다양안 이벤트와 업그레이드 상품을 내놓아 싱글 유저들을 유혹하고 있다.

최근 오픈한 한 게임업체도 그들 중의 하나. 무협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인 '일검향'이 8월 신규가입자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함께 결혼시스템, 게임 레벨업과 던젼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나홀로족 30~40대를 잡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다. 

'일검향'측 관계자는 "얼마전 자영업을 하며 경제적인 여유를 갖게 되면서 독립을 해, 싱글족으로 살고 있는 30대중반의 박모씨는 최근 주위 친구들에게 소개받은 무협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인 '일검향'을 즐기며 휴가를 보낼 계획이라고 한 게임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다"고 전하며 반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