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얼티메이텀' 흥행 질주
'본 얼티메이텀' 흥행 질주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01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얼티메이텀' 흥행 질주

맷 데이먼 주연, 폴 그린그래스 감독의 액션 블록버스터 <본 얼티메이텀>이 개봉 3주차에도 전국적인 흥행 질주를 계속하고 있다.

지난 9월 12일 개봉된 <본 얼티메이텀>이 현재까지 전국 179만3천명을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는 것.

<본 얼티메이텀>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데 이어 2주 연속 서울 박스오피스 1위, 3주 연속 맥스무비, 예스24 예매율 1위 등을 차지하며 뜨거운 흥행 열풍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지난 8월 3일 전미 개봉하여 역대 8월 개봉작 중 최고의 흥행기록을 세운 바 있는 <본 얼티메이텀>은 개봉 8주차까지 상위 10위권 안에 머물러 미국 내에서도 단연 올해 최고의 시리즈물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긴장감 넘치는 스펙터클 액션, 탄탄한 구성과 독특한 연출기법으로 시리즈 영화 중 최고의 작품, 올해 최고의 액션 영화라는 극찬을 받으며 대한민국의 관객들을 완전히 매료시키고 있다.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로 손꼽히는 <본 얼티메이텀>(수입 배급_ UPI 코리아 / 감독_ 폴 그린그래스 / 주연_ 맷 데이먼)이 개봉 4주차인 이번주에도 다양한 개봉작들과 어떤 경쟁을 펼칠지 주목된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