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체험학습·휴양, '송도워터파크'서 한 번에 즐기자!
물놀이·체험학습·휴양, '송도워터파크'서 한 번에 즐기자!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07.2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넉넉지 못한 휴가기간, 먼 바다로의 여행이 여의치 않은 사람들은 이곳에 주목하자.

물놀이, 체험학습, 휴양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인천 연수구 옥련동 소재 송도유원지 워터파크는 이미 도심 속 복합휴양지, 멀티리조트로 정평이 나 있다.

지난 10일 개장해 성황하고 있는 이곳은 물썰매장 풀장 래프팅 바나나보트 등 물놀이시설은 물론 천연공방 체험장이 마련돼 있어 명실상부 인천 최고의 휴양지다.

특히 110m 길이의 물썰매슬라이드는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리기에 충분하며, 주말에는 공연을 관람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또 여타 물놀이시설과 차별화된 취사 및 야영공간은 가족, 학생모임, 회사야유회 등 각종 단체의 휴가 장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워터파크 내 상주하는 30여명의 안전요원들이 이용객의 안전을 보장한다.

최고의 시설을 갖췄음에도 연령구분 없이 1만3000원의 자유이용권만으로 모든 시설을 이용가능하며, 홈페이지(www.i-songdo.net)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제시할 경우 2000원의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송도유원지 워터파크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내달 29일까지 운영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표전화(1588-8336, 032-834-4455)로 문의하면 된다.

데일리경제 서지은 기자 seo@kdpre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