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중고차 개인간 거래에도 신용카드 결제
신한카드, 중고차 개인간 거래에도 신용카드 결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7.2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개인 간 중고차 사고 팔 때에도 신한카드로 쉽고 편리하게 결제하세요.”

신한카드는 개인 간, 혹은 신용카드 가맹점이 아닌 중고차 매매상에서의 중고차 거래 시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중고차 매매상에서는 물론, 개인 간에도 중고차를 신용카드로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서비스로 구매자의 신용 한도 범위 내에서 즉시 결제가 가능하며, 일반 카드 결제처럼 결제일에 상환하면 되는 것이 특징이다. 물론 기존의 할부 금융과 달리 복잡한 서류가 필요 없다.

구매자는 카드에 따라 포인트 및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최장 24개월까지 카드 할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판매자의 경우 차량 판매 및 명의 이전과 동시에 대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단, 카드 결제 시 발생하는 가맹점 수수료(3.3%)는 판매자 부담이다.

차량 명의 이전 관련 서류 준비 및 절차 진행은 신한카드가 대행한다. 카드 결제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전용영업센터(☎1688-7474)나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자사 신용카드로 중고차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하고, 8월 말까지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구매 금액의 1%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