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용곡 더쉴 분양
천안 용곡 더쉴 분양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0.0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용곡 더쉴 분양

동훈건설(대표:김태훈)은 오는 10월 5일 천안 용곡 ‘The S’ll(더쉴)의 모델하우스(천안시 쌍용동 소재) 연다.

천안 용곡 ‘The S’ll(더쉴)’은 지하 2층~지상 14층 3개동 230세대의 규모로 152.603㎡ 206세대, 192.499 ㎡ 6세대, 238.973 ㎡ 18세대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각 동의 저층부에 필로티를 설치하여 입주 여성들을 위한 전용 스파와 단지내 주민들만을 위한 헬스장 등의 130여평의 최고급 웰빙시설을 제공하여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필로티 설치로 인한 1층 세대의 조망권과 프라이버시의 문제를 기존 아파트 2,3층 높이로 설계하여 해결하였고 전면에 테라스 및 데크를 설치하여 각 세대별로 10~15평에 이르는 서비스 면적이 제공된다.

또한 최상층에는 2개층을 하나의 세대로 구성한 고급 펜트하우스로 설계하여 기존의 다락방을 활용한 일반적인 아파트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230세대 중 18세대에만 적용되었기 때문에 같은 단지 내에서도 희소가치에 의한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보고 있다.

주차장을 전면지하화시켜 지상전체를 컨셉형 공원으로 설계하여 단지를 쾌적하게 구성하였고 지하주차장내에는 중형 주택형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대형차량 주차를 위한 별도공간을 마련하였다.

‘The S’ll(더쉴)’은 천안 KTX역사와 근접하고 경부고속도로와 남부순환도로와의 진출입이 용이하여 교통이 편리하다. 또한 단지내 공원뿐만 아니라 일봉공원이 있어 자연적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

이런 부대시설을 제외하더라도 단지 바로 옆에는 신용 초등학교와 용곡중학교가 위치해 있고 인근에는 단국대와 상명대가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고, 이마트, 홈에버, 순천향대학병원 등의 풍부한 대형편의 시설들이 인접해있다.

이렇듯 천안 용곡 ‘The S’ll(더쉴)’은 동훈건설의 첫 아파트 브랜드로서 다른 아파트와는 차별화시킨 컨셉형 아파트로 소비자의 선택이 주목된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