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강타할 핫한 패션, 여성패션 쇼핑몰 ‘제이블리’
올 여름 강타할 핫한 패션, 여성패션 쇼핑몰 ‘제이블리’
  • 편집부
  • 승인 2010.07.1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특집부]여성의류쇼핑몰 ‘제이블리’(www.jvlly.co.kr, 대표 안혜진)가 최근 20~30대 여성들 사이에 인기다.

최신 트렌드에 발 맞춰 세련된 스타일의 오피스룩과 이지룩을 선보이며 다양한 코디제안으로 여성들의 스타일을 완성도 있게 매치시켜 주는 것이 인기의 비결. 

‘안혜진(J)+Lovely=Jvlly(사랑스런 안혜진)’이라는 공식은 그녀의 남다른 디자인 감성과 직접 피팅모델로 나설 만큼 열정적인 그녀의 매력에 빠진 고객들이 붙여준 애칭이다. 또한, 더 세련되고 멋진 스타일로 고객들의 사랑을 잃지 않겠다는 안 대표의 다짐이기도 하다.

‘제이블리’는 2009년 6월 오픈 이래 오가게, 위즈홀릭, 아이스타일24 등에서 20대 후반에서 30대 초.중.후반의 여성 고객층을 대상으로 스커트, 블라우스, 플라워패턴 원피스, 글레디에이트 슈즈 등 브랜드 이상의 질감과 디자인 감각으로 소장가치가 높은 제품만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저렴하지만 퀄리티있는 소재와 대중적인 디자인 개발로 중저가 고퀄리티를 실현했으며 트렌드를 놓치지 않고 스타일을 읽을 수 있는 눈과 소재와 질감까지 생각한 상품개발로 이젠 제이블리만의 스타일을 구축하는데 성공했다.

제이블리는 유행에만 급급해 저렴한 가격대로 한 번 입고 버리게 되는 옷을 취급하기 보다는 질 좋은 제품의 의류들로 러프 플라워셔츠, 데님 원피스, 스모크재킷, 언밸런스한 스타일의 탑(top), 시스루(See-Through)한 셔츠와 블라우스, 쉬폰 소재 블라우스, 데님 원피스, 바캉스 룩 등 아기자기하면서도 퀄리티있는 아이템만을 판매하고 있다.

요즘처럼 변덕이 심한 날씨에는 시원한 쉬폰 소재를 활용해 살갗이 비치도록 코디한 시스루 블라우스,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평상시에도 입을 수 있는 면이나 저지(Jersey) 등 다양한 소재의 원피스가 인기다.

특히, 여름철 인기상품인 ‘collor denim ops’ ‘dot,pleats skirt’, 면소재 원피스인 ‘tahiti' 등은 이달들어 매출이 부쩍 늘고 있다.

데님소재의 원피스인 ‘collor denim ops’는 카라있는 홀터넥 형식으로 어깨라인과 바디라인을 살려주면서 트렌디하고 로맨틱한 느낌을 준다. 특히, 허리부분이 밴딩으로 착용감이 편하고 시원하게 파인 어깨선은 평상시나 바캉스룩에 제격이다.

시원한 패턴이 돋보이는 ‘dot,pleats skirt’는 고급스러워 보이면서도 편안함을 갖고 있는 플리츠 소재에 모던하며 시원함이 느껴지는 빅 도트 패턴이 들어가 세련됨과 슬림한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it item’ 이다. 기본티, 블라우스 등과 매치하면 쉽게 스타일리쉬한 코디 연출이 가능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바캉스 시즌 또 하나의 인기상품인 ‘tahiti' 원피스는 면 소재로 착용감이 편하며 플라워패턴과 레트로 패턴이 묘하게 어울려 정열적인 컬러감으로 이국적인느낌과 화사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넉넉한 스커트 길이감으로 평상시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인 아이템이다.

이곳 ‘제이블리(www.jvlly.co.kr)에서는 365일 이벤트가 열린다. 신규가입회원에게는 바로 사용가능한 3000원의 적립금이 제공되며 설문이벤트, 쿠폰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하면 알뜰쇼핑도 즐길 수 있다. 지금은 전 상품 10%세일이지만 이월상품은 최고 50%까지도 할인이 된다.

상명대 섬유디자인학과 출신인 안 대표는 올해 자신의 전공을 살려 고객들과의 만남의 장을 준비 중이다.

그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고객들과 만나 핸드페인팅으로 자신만의 에코백이나 커플티, 염색 공예품을 함께 만들고 싶어요. 온라인을 벗어나 고객들을 직접 만나고 싶기도 하구요”라며 이미 강좌프로그램까지 준비해 두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