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치0.3' 두피케어기술 수출 성장세
'아미치0.3' 두피케어기술 수출 성장세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0.07.0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속 두피케어 전문브랜드로 자리매김

[데일리경제](주)다모생활건강의 두피케어전문 브랜드인 '아미치0.3'이 국내를 뛰어 넘어 세계속의 두피케어 전문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다모생활건강(www.amici.co.kr) 유광석 대표이사는 '아미치0.3'의 뜻은 생각을 같이하는 사람들이란 뜻의 이탈리아어와 하루 모발의 건강 육모치수인 0.3mm의 복합어라고 설명했다.

'아미치0.3'은 2004년 의약외품으로 허가를 받아 2005년 발모촉진 조성물 특허를 획득해 2006년에는 국내에 처음 직영점을 선보였다. 이후 2007년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해 현재 뉴욕 시카고 미시간 버지니아 LA 에 8개의 두피케어 전문점을 운영중이다. 국내 주요도시에 17개의 가맹점이 성황리에 영업 중이며 해외에서는 '오리엔탈 스켈프 테라피'라는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주목 받고 있다.

'아미치0.3'이 이처럼 각광받는 이유는 특수제조공법을 통해 천연한방재료에서 유효성분의 함유량을 높이고 10여 년의 연구를 바탕으로 모낭충을 억제시키는 성분 및 발모촉진에 상당한 효과가 있는 제품을 개발해 생물학적 이론적 임상학적 연구 및 1만 여명의 임상을 거쳐 높은 효과를 인정 받았기 때문이다.

특히 1:1 고객맞춤형 관리 프로그램은 남성탈모, 여성탈모, 원형탈모, 지루성탈모 등 두피와 모발 상태는 물론 체질, 연령, 생활습관, 치료경력, 환경적 요인까지 고려해 개개인에 맞는 최적의 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아미치0.3'은 2009년 병원에 전문 제품을 공급하는 (주)다모메디칼을 설립해 현재는 여러 병원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까다롭기로 소문난 일본 두피케어전문 제품인 스캘프샴푸를 수출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유광석 대표는 "2010년을 세계진출확대와 국내시장점유율을 높이는 재도약의 해로 삼고 있다"면서 "국내 최초로 원스톱 두피 및 탈모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탈모예방에서 병원과의 협약을 통해서 모발이식까지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탈모관리 전문업체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탈모상담02-3676-33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