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학동 알짜 주상복합 ‘금광포란재’
임학동 알짜 주상복합 ‘금광포란재’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9.2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학동 알짜 주상복합 ‘금광포란재’

인천광역시 동북부에 위치한 계양구 임학동에 입주가 임박한 주상복합아파트가 분양중에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단지는 인천광역시 계양구 임학동 67-5번지에 11층, 97.22㎡, 총 40가구 규모로 들어서는 ‘금광포란재’ 주상복합아파트다.

단지에서 인천지하철 1호선 임학역이 걸어서 1분 이내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에다 인천공항철도 계양역 개통과 서울외곽순환도로 계양 IㆍC가 인접해 있어 서울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인천공항철도를 이용해 서울역까지 30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다.

교육 여건도 우수한 편으로 단지 바로에 병방초, 임학중이 접해 있고, 인근에는 계양고와 명문학원이 밀집되어 있어 8학군 못지 않은 자녀 교육 여건을 갖추고 있다.

주변에 임학동우편취급소, 한국보이스카우트연맹 인천연맹 동작지부연합회, 한국자유총연맹 계양구지부, 라이온스클럽 계양클럽, 로터리클럽 계양클럽, 하나여성병원, 훼밀리코아상가 등이 있다.

또 상가도 분양 중에 있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주변의 상권과 더불어 높은 수익이 예상되는 1,323㎡ 크기의 상가는 대형 유통이나 할인점이 들어서면 성공할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중도금 대출이 60%까지 가능하고 분양가는 3.3㎡당 720만원 선으로 고급 주상복합임을 감안하면 저렴한 편이다. 2007년 12월 준공 예정으로 입주도 빠른 편으로 실입주자들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또 단지 인근에는 서운동 화물터미널, 인천시의 버스터미널 건립, 다남동 테마파크 조성 등 지역 개발호재도 많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