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 세계최초 개발제품 광고모델 발탁으로 화색
권영찬, 세계최초 개발제품 광고모델 발탁으로 화색
  • 권혁찬기자
  • 승인 2010.06.2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영찬 레코의 에어셀쿠션의 광고모델되다!

[데일리경제] 각종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이 이번엔 세계 최초로 개발된 제품의 광고모델로 발탁돼 화제다.

(주)레코(www.ireco.kr)는 28일 세계 최초로 개발한 에어주입형 완충재 '에어셀쿠션' 광고 모델로 개그맨 권영찬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에어셀쿠션' 은 기존 해외 방식과는 달리 공기주입 밸브를 상부가 아닌 측면에 형성해 공기의 유지성 및 안전성, 주입성을 향상 시켰다.

레코는 세계최초로 개발된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지난 1일 지식경제부 주최 및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이 주관한 제 4회 '미래패키징 신기술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신기술 코리아 스타상을 수상했다.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받은 삼성전자 '세탁기 수축포장', 삼보에이팩 '보온용 엠보이중컵과 멀티오픈용 종이뚜껑'과 함께 우수한 패키징 기업으로 선정돼 기술력을 입증한 바 있다.

레코 김영수 대표는 개그맨 권영찬를 모델로 발탁하게 된 이유로 "방송인 이미지와 함께 꾸준히 노력하는 사업가의 이미지도 함께 갖추고 있으며, 최근에는 시사 경제프로그램의 진행도 함께 맡고 있어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20일 최종 광고 촬영을 마친 권영찬은 "에어셀쿠션의 광고모델과 함께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재미난 동영상을 시리즈별로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만큼 레코의 국산화 기술로 이 부분의 수입대체효과도 거둘 수 있어 기대된다"고 전했다.

개그맨 권영찬은 현재 한국경제TV(한국직업방송TV)의 '백수잡담'과 '일과사람'의 MC를 맡고 있으며 CBS '우리교회퀴즈왕','성서학당'의 MC와 고정게스트를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