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수원 결혼박람회’에 몰리는 관심…그 이유는?
‘삼성카드 수원 결혼박람회’에 몰리는 관심…그 이유는?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6.2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각종 결혼박람회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월드컵 기간 동안 시들해진 웨딩 시장이 월드컵이 끝나는 7월부터 본격적으로 활기를 띨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라면 결혼 준비에 관한 최신 트렌드와 다양한 혜택이 있는 웨딩박람회에 지금부터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현재 박람회를 진행하고 있거나 7월 행사를 앞둔 결혼박람회만도 수십여 업체에 달한다. 그중에서도 오랜 전통에서 나오는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년 호평을 받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경기도 수원 웨딩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웨딩피아가 주최하고 삼성카드가 후원하는 ‘삼성카드 수원 결혼박람회’가 그것이다.

18년 전통을 자랑하는 삼성카드 수원 결혼박람회는 수원 지역 유일의 브랜드 박람회로 잘 알려져 있다. 결혼 준비에 관한 각종 브랜드들의 각축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유수의 업체들이 이번 웨딩박람회와 제휴를 맺고 있다. 오는 7월 3일부터 4일까지 웨딩피아 웨딩센터 전관에서 양일 간 진행되는 ‘삼성카드 수원 결혼박람회(www.wpweddingfair.co.kr)’에 비상한 관심이 쏠리는 이유다.

웨딩피아 관계자는 “이번 결혼박람회는 전문 웨딩플래너와 1:1 무료 상담은 물론, 웨딩 및 혼수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며 “게다가 직거래식 공동구매 형태로 혼수 및 부가업체 제품을 판매해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하였으며 또한,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유로운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간단한 다과와 음료도 정성스럽게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이뿐만 아니라 ‘삼성카드 수원 결혼박람회’ 참석으로 얻을 수 있는 혜택 또한 적지 않다. 웨딩페어 참가자 전원에게 여권사진 무료촬영 및 증정, 네일아트 체험, 국내외 명품 드레스 착용 기회 제공, 웨딩 다이어리 및 웨딩잡지 제공, 웨딩패키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사전 신청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지펠 광파오븐(2명), 고급 양단배자(1명), 유기수저세트(1명), 커플링(2명), 여행가방(4명)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결혼박람회 현장에서 웨딩패키지를 계약한 참석자에게는 갤러리아 백화점 10만원 상품권과 폐백 음식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수원결혼박람회 제휴업체들의 다양한 특전사항들이 마련돼 있는 만큼, 참가 신청을 서두르자.

(문의:031-258-68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