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하나투어,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9.2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하나투어(대표 박상환, www.hanatour.com, www.hanatourcompany.com)가 여행산업의 성장세에 발맞춰, 21세기 여행산업을 이끌어갈 2007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영업, 상품기획, 상담, 항공, 기획, 인사, 회계, 법무, IT 등 전 분야로, 근무지역은 서울을 비롯한 전국 주요 도시다.

하나투어는 올해부터 학력 제한을 없애고 실무형 인재를 선발할 방침. 전형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1차 팀장면접, 2차 임원면접으로 진행되고, 최종합격자는 11월 중순에 발표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고, 외국어 능통자와 보훈대상자는 선발 시 우대한다.

최종 합격자는 한달 동안 국내 집합교육과 중국 상해에서 체험학습과 로드미션 등을 수행하는 해외 연수를 받게 된다.

하나투어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 ‘최고가 되기 위한 자기개발’, ‘회사와 일에 대한 열정’, ‘혁신을 위한 새로운 사고’, ‘글로벌비즈니스와 문화에 대한 이해’ 등을 핵심 역량으로 꼽고 있다.

최근 ERP(전사적 자원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IBM을 통해 채용, 평가 등 인사제도 전반에 걸친 컨설팅을 받았으며, 최근 완성된 인사 시스템을 바탕으로 해당 직무에 필요한 자질을 갖춘 지원자를 선발할 방침이다.

원서접수는 10월 1일부터 16일까지이며, 10월 1일부터 5일까지는 종로구 공평동하나투어 본사 6층에서 채용설명회가 개최된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