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 ‘Nothin’ On You’ 재범 피처링 버전 오늘 공개!!
B.o.B ‘Nothin’ On You’ 재범 피처링 버전 오늘 공개!!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6.1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재범이 피처링한 B.o.B의 ‘Nothin’ On You B.o.B feat. Jay Park’이 오늘 공개된다.

‘Nothin’ On You B.o.B feat. Jay Park’ 버전에서 B.o.B는 랩을, 재범은 보컬 파트를 맡았다. 한국에 먼저 발매된 재범의 피처링 버전 ‘Nothin’ On You’는 추후 전 세계로 발매될 계획이다.

이번 기획은 재범이 지난 3월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기 위해 평소 즐겨 듣던 미국의 신예 아티스트 B.o.B의 ‘Nothin’ On You’를 유투브에 올려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한 것이 계기가 되었다. 워너뮤직 아시아 퍼시픽(Warner Music Group Asia Pacific)은 “유튜브 동영상으로 재범의 무한한 가능성과 열정을 확인했다. 특히 그의 다재다능함과 넓은 팬 층은 그가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하기에 더 없이 좋은 요인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유튜브를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고 있는 재범은 B.o.B의 ‘Nothin’ On You’외에도 제이슨 데룰로의 ‘Whatcha Say’, 로린 힐의 ‘Can’t Take My Eyes Off You’ 어셔의 ‘Fooling Around’ 등의 곡을 직접 불러 올리며, 자신의 유튜브 ‘jayparkaom’ 를 가장 인기 있는 채널 5위 안에 올려놓기도 했다.

팬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만든 재범의 트위터는 계정을 만든 단 하루 만에 2만 여명이 팔로잉했으며, 한 달이 조금 지난 현재는 7만 명을 훨씬 넘는 각국의 팬들이 팔로잉하며 재범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고 있다.

재범의 피처링 버전으로 공개된 ‘Nothin’ On You’는 지난 4월 발매한 B.o.B의 데뷔앨범 <B.o.B Presents: The Adventures of Bobby Ray>의 첫 싱글로 빌보드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현재도 19주째 빌보드 차트 10위권 안에 머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B.o.B는 ‘Nothin’ On You’외에도 ‘Airplanes’, ‘Don’t let me fall’ 등 데뷔앨범에서 여러 곡을 동시에 히트시키고 있는 팝 계 최고의 루키로 재범도 “’Nothin’ On You’외에도 ‘Airplanes’와 T.I.가 피처링한 ‘Bet I’라는 곡도 좋아한다’고 밝혔다.

데일리경제 황태환 기자 good1985@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