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남동생 '이승기', 월드컵 응원단장으로 최고!
국민남동생 '이승기', 월드컵 응원단장으로 최고!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0.06.10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가 '2010 남아공월드컵 최고의 응원단장'으로 선정됐다.

10일 음악포털 벅스에 따르면 지난달 31일~6월 7일까지 1679명의 누리꾼을 대상으로 '월드컵 응원단장으로 누가 최고?'라는 주제의 투표를 진행한 결과, 국민남동생 '이승기'(32%)가 1위로 뽑혔다.

최근 이승기는 '피겨여왕' 김연아와 함께 월드컵 응원가 '스마일 보이(Smile boy)'를 불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위는 싸이와 함께 월드컵 응원가 '울려줘 다시 한 번'과 '다시 한 번 대한민국'을 발표한 '김장훈'이 차지했다. 누리꾼에 "국민을 일으키는 소리는 역시 김장훈" "역시 응원은 김장훈이 최고죠!"라며 지지받은 김장훈은 최근 광고를 통해 응원단장으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3위는 2AM의 '조권'이 선정됐다. 조권이 속한 그룹 2AM은 남아공월드컵 공식 음반 'Listen Up! The Official 2010 FIFA World Cup Album™'에 아시아 대표 가수로 참여했다.

또한 부실복무 판정을 받고 2007년 재입대해 지난해 현역 제대한 '싸이'가 1표 차이로 아쉽게 4위로 선정됐으며, 5위는 KBS 예능프로그램 '축구왕 슛돌이'에서 감독으로 활약한 바 있는 '김종국'이, 6위는 월드컵 응원가 'What's your celebration?'을 발표한 2PM의 '옥택연'이 차지했다.

한편 2010 남아공월드컵은 내일(11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한 달간의 대장정에 들어간다.

데일리경제 서지은 기자 seo@kdpre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