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의 호수’ 아이스 쇼
‘백조의 호수’ 아이스 쇼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9.2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조의 호수’ 아이스 쇼

눈부시게 화려한 아이스 쇼… (영국 타임즈) 얼음 위에 있는 그들은 ‘최고’ 그 자체다… (시드니 모닝 헤럴드) 의 평을 받고 있는 아이스 쇼가 오는 11월 27일부터 12월 9일까지 홍콩에서 펼쳐진다.

세계 정상 스케이터 Ms Olga Sharutenko 와 Mr Valdim Yarkov 을 포함하여 25명의 세계 , 유럽 및 국 챔피언 스케이터들이 차이코프스키의 고귀한 음악을 배경으로 홍콩에 다시 ‘백조의 호수’ 아이스 쇼 막을 연다.

‘백조의 호수’ 는 세계적으로 알려진 아이스 쇼 감독 Tony Mercer이 시작하여, 올림픽 금매달 리스트 Eveni Platov 와 Alexei Nemov 가 함께 아이스 스케이팅에서 표현할 수 있는 창조적 및 스릴 넘치는 동작들로 구성했다. 이번 공연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낼 수 있는 세트 디자인부터 의상 그리고 비주얼로 세계 최고의 공연 관람을 보장한다. 이들의 작품 중, ‘잠자는 숲 속의 공주’ 아이스 쇼는 10개국에서 500,000명의 관객들이 관람했다.

공연 장소는 홍콩 아카데미 퍼포밍 아트 (Hong Kong for Performing Arts, Lyric Theatre)이며, 화요일과 목요일은 오후 8시 공연,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후 2:30분 공연이다.

티켓 구입은 HKCEC, HK Academy for Performing Arts, AsiaWorld Expo, Fringe Club, The Academy’s Landmark Heritage Campus- Bethanie and all Tom Lee outlets 에서 할 수 있다.

이외,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PRO Marketing Services Company Limited www.lunchboc-productions.com / www.hkticketing.com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