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업계 채용 활발
제약업계 채용 활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6.04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이번 주는 제약업계 채용이 활발하다.

4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보령제약그룹, 한독약품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보령제약그룹은 보령제약, 보령바이오파마에서 신입 및 경력 공채를 실시한다. 지원자격은 관련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 및 8월 졸업예정자이다. 경력의 경우 3년 이하면 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6일까지 해당 홈페이지(recruit.boryung.co.kr)로 제출하면 된다.

한독약품은 6월 13일까지 회계팀 및 자금팀에서 근무할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관련 분야 경력 1~5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응시자는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인사팀 면접, 인·적성 검사 및 토플 테스트를 거쳐 최종선발 되며 접수는 한독약품 홈페이지(www.handok.co.kr)에서 할 수 있다.

종근당은 구매, 연구기획, 임상의학 등 총 21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자로 관련분야 전공자면 된다. 경력의 경우 1~10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지원은 6월 10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ckdpharm.com)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도 회계 및 자금 업무를 담당할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상경계열을 전공한 4년제 대졸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 할 수 있다. 6월 7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kup.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다.

건일제약은 상반기 공채를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영업, 연구개발, 메디칼 등 총 6개 분야로, 4년제 대졸 이상 및 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며 기획관리 총무부문과 생산의 경우 고졸이상도 지원 할 수 있다. 경력은 3~5년 이상의 관련 경험이 있어야 한다. 접수는 6월 6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kuhnil.com)에서 할 수 있다.

대화제약은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모집분야는 무역, 세무·회계, 마케팅, 제약영업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이며 경력은 1~3년 이하면 가능하다. 원서는 6월 7일까지 대화제약 홈페이지(www.dhpharm.co.kr)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