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및 상품권', 애인부모님 명절선물로 좋아
'현금 및 상품권', 애인부모님 명절선물로 좋아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9.20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금 및 상품권', 애인부모님 명절선물로 좋아

선물을 고를 때는 항상 고심을 하게 된다. 상대가 무얼 좋아할 지, 내 마음이 잘 표현될 지, 쓸데없는 물건으로 돈 낭비가 되는 건 아닌 지, 고려해야 할 부분이 이만 저만이 아닌데. 특히 선물을 해야 할 대상이 ‘애인의 부모님’이라면 머리는 더 아파진다.

여성포탈 젝시인러브(www.xyinlove.co.kr)에서 지난 9월 3일부터 18일까지 ‘명절, 애인(배우자) 부모님 선물로 준비한 것은?’이란 설문조사를 실시해 총 155명의 네티즌이 참여했다.

그 결과 1위는 약 54%인 84명이 꼽은 ‘현금 및 상품권’. 뭐니뭐니해도 현금만한 것이 없는 듯. 어설픈 선물보다는 필요한 데 쓰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더 낫다고 꼽았다.

그 다음으로는 총 30명이 꼽은 ‘과일, 육류 등 먹거리’로 전체의 19%에 해당됐다. 명절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등장하는 먹거리 세트가 선물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는 셈.

근소한 차로 ‘건강식품’이 그 뒤를 이었다. 웰빙시대에 애인부모님의 건강까지 챙긴다면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듯. 총 27명이 꼽아 17%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의류, 잡화류’는 6%, 명절에 빠질 수 없는 ‘생활용품 세트’는 3%를 상회하는 데 그쳤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