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신입사원 공개 채용
한국NI 신입사원 공개 채용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9.20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NI 신입사원 공개 채용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웹사이트 ni.com/korea, 이하 한국NI)는 9월 30일까지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와 마케팅 커뮤니케이터의 공개 채용을 할 예정이다.

한국NI는 컴퓨터 기반의 테스트, 측정, 자동화, 컨트롤 및 디자인 분야의 선두 주자로서 대표 제품인 LabVIEW를 비롯하여 1000가지 이상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본사는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하고, 전세계 40여 개의 지사와 4,300여명 이상의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미국의 FORTUNE지에서 8년 연속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으로 선정했을 뿐만 아니라 BusinessWeek지에서는 경력을 시작하기 좋은 50대 기업 중에 하나로 손꼽았다.

이번에 선발되는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는 LabVIEW와 데이터수집, 시스템자동화, RF, PAC 등의 하드웨어에 대한 기술 지원을 비롯하여 전화와 이메일을 이용한 고객 지원, LabVIEW 교육, 세미나 주관, 학회 및 전시회 참여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게 될 것이다.

또한 향후 현장 기술영업 엔지니어나 마케팅 엔지니어 등으로 경력을 펼쳐나갈 수 있다. 업무 특성상 전기전자, 기계, 제어, 물리, 화학, 생물 등 모든 이공계 학부 및 대학원 석사과정 전공자에 한하며 실험 및 측정 분야와 자동화에 대한 경험이나 지식을 갖춘 자를 우대한다.

한편, 마케팅 커뮤니케이터의 경우에는 웹세미나 기획 및 진행을 비롯하여 멀티미디어 컨텐츠 제작 및 한글화, 제품 사용자 커뮤니티 운영, 웹 컨텐츠 관리 등 전반적으로 웹마케팅 업무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전공은 무관하나 관련 경력을 갖춘 자를 선호한다.

특히, HTML, Photoshop, 기타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기초적인 경험이 있고 웹 프로그래밍 및 시스템 운영에 대한 이해를 갖고 있으며 본사 및 다른 지사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지원자를 우대한다.

모집 인원 및 기타 복리후생에 대해서는 웹사이트 ni.com/korea에서 더욱 자세히 공개되어 있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