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대평형/고급 주상복합 분양
역세권 대평형/고급 주상복합 분양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9.20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세권 대평형/고급 주상복합 분양

신규 주택을 구입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신흥 역세권 아파트이거나 조망권이 뛰어난 아파트를 분양 받는 것이 유리하다.

역세권 아파트는 교통이 편리한데다 꾸준한 수요가 있어 부동산 경기가 좋지 않을 때에도 안전한 투자1순위로 꼽힌다. 눈여겨 볼 곳으로는 지하철9호선과 분당연장선 그리고 기존의 지하철7호선 까지 교차되는 트리플 역세권을 수혜지로 이수건설이 강남구 삼성동에서 분양하는 브라운스톤 레전드( 252.46㎡~275.37㎡, 54세대)가 눈에 뛴다.

강남권의 분양 가뭄 속에 주상복합아파트의 단점을 보완한 3면 개방형의 자연환기 가능한 설계가 장점이다.

▲ 브라운스톤 레전드 = 삼성동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8-2, 3, 4일대에 최고급 대형평형으로만 이루어진 지하5층~지상20층 높이의 최고급 주상복합아파트로 총54세대가 들어선다. 7호선 강남구청역이 도보2분 거리의 역세권 아파트로, 올림픽대교, 영동대교, 청담대교, 성수대교 등의 도로 접근성이 탁월하다. 특히 도보7분 거리의 영동고등학교를 비롯 경기고, 언주중교, 언북초, 학동초 등이 인접한 명문 8학군의 우수한 교육여건을 자랑한다. 강남구청, 갤러리아백화점, 현대백화점, 코엑스, 청담병원, 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삼릉공원, 청담공원이 인접하여 편리한 생활은 물론 도심 속 자연을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갖추고 있다.

▲ 최고급 컨셉트= 삼성동 브라운스톤 레전드는 라임스톤의 최고급 외장마감 및 유럽식 창호계획 등 네오클레식한 입면구성으로 기존 주상복합 건물과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외관 설계가 돋보인다. 로비 및 엘리베이터홀의 대리석 마감 등의 호텔수준의 마감으로 건물 내부까지 고급화 시켰다. 3면 개방형의 설계로 조망 및 채광을 극대화 시켰으며, 전 평형 확장형으로 시공하여 보다 넓은 생활공간을 누릴 수 있다. 세대당 3대 이상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하였다. 특히4층 전체가 54세대만을 위한 다양한 맴버쉽 커뮤니티공간 및 조경공간으로 구성된다.

문화를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인 맴버쉽컬쳐바(클럽하우스), 맴버쉽시어터(A/V Room), 맴버쉽컬쳐홀(이벤트홀)과 건강을 위한 스크린골프실, 야외퍼팅장, 헬스클럽, 자녀들의 교육을 위한 개인교습실 & 음악실, 과외 및 독서실이 구성된다. 또한 자연과 어우러진 휴식을 위해 ‘잔디마당’과 다양한 식재와 경관석 등의 도입으로 후원분위기를 연출한 ‘초화원’ 공간을 조성한다.

강남에서 선보이는 대형평형의 주택인 만큼 수입원목마루, 수입벽지, 천연대리석, 대리석타일, 자개판넬 등의 최고급 마감 및 인테리어 감각이 돋보인다. 수입 고급 월풀욕조, 고급 전자비데 등 다양한 빌트인 시스템과 완벽한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세대 진공청소시스템 정보통신특등급(예비인증) 등의 건강과 편리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첨단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270° 조망이 가능한 설계로도 유명하다. 모델하우스는 청담사거리 위치하며 2009년 8월경 입주 예정이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