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타악 퍼포먼스 그룹'Drum Cat' 2010 새 단원 오디션
여성 타악 퍼포먼스 그룹'Drum Cat' 2010 새 단원 오디션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5.2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내달 12일 여성으로만 이루어진 여성 타악 퍼포먼스 그룹 드럼캣<Drum Cat>에서 새 단원 오디션을 실시한다.

드럼캣은 지난해 9월 18일부터 오픈런으로 명보아트홀에서 ‘free your soul’ 라는 컨셉으로 드럼캣콘서트를 해 오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하반기엔 유럽 4개국 투어 콘서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드럼캣은 역동적인 타악 연주를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섹시함으로 풀어내 국내는 물론 해외언론으로부터 극찬 받은 바 있다. 국내 공연 팀으로는 최초로 ‘2008 에딘버러 페스티벌 헤럴드 엔젤 어워드’, ‘2008 스코틀랜드 카발케이트 베스트 유닛상’을 수상하는 등 명실공히 실력파로 인정받았다.

평소 타악 공연에 관심이 많고 음악적 끼가 넘치는 만 28세 미만 여성에게 이번 오디션은 드럼캣의 가족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서류접수는 6월 9일 오후 6시까지이며 ‘Drum Cat’ 홈페이지(www.drumcat.co.kr)에서 첨부된 파일의 양식을 기재해 홈페이지 내 오디션 참가 등록란에 등록하면 된다. 서류심사 통과자는 6월 10일 개별통보 할 예정이다.

오디션은 6월 12일(토) 명보아트홀 하람홀 (www.myungbo.com 약도참조)에서 실시될 예정이며 공통적으로 특기사항이나 개인기 및 타악&바이올린 전공자는 자유곡 연주, 연기 전공자는 자유주제 연기, 무용전공자는 자유주제 무용 등을 바탕으로 심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