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우빈과 몰랑이 ‘이달의 소원’ 팝업스토어 진행
멜로우빈과 몰랑이 ‘이달의 소원’ 팝업스토어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0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로우빈 제공

멜로우빈과 몰랑이는 ‘이달의 소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멜로우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7일 밝혔다.

‘이달의 소원’은 ‘멜로우빈과 몰랑이 캐릭터 브랜드가 함께 사회공헌을 실천하기위한 프로젝트로, 소비가 기부가 되는 캠페인’을 6월 5일부터 6월 18일까지 14일간 롯데백화점 수원몰 센터홀 행사장에서 오픈한다.

메인 이벤트로는 몰랑이 윤혜지 작가와 유명 크리에이터 “용용이”, “밍들”이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함께 “소비가 기부가 되는 캠페인”에 동참 하겠다고 개인 SNS을 통하여 업로드했다.

멜로우빈은 이번 행사의 수익 100%를 ‘하띠하띠’ 봉사 단체를 설립하는 기금으로 사용한다고 멜로우빈 SNS을 통해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멜로우빈은 2022년 09월 1일 법인으로 출범하여 최지희 대표를 필두로 패션, 뷰티, 식품, 키즈, 펫, 생활, 리빙 카테고리의 경쟁력을 갖춘 파트너사와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하여 현재 150가지 이상의 상품을 출시하며 국내 IP캐릭터 업계의 빠른 성장 속도를 내며 입지를 다지고 있는 국내 토종 캐릭터 브랜드이다.

이번 PoP_UP 스토어에 함께 하는 파트너사인 몰랑이는 이미 국내`외 많은 팬을 보여하고 있으며 국내 아티스트 중 가장 많은 아트워크와 상품을 보유한 브랜드이다.

캐릭터 브랜드로 자리잡은 몰랑이와 멜로우빈의 만남은 사회 취약계층에 “꿈”을 꾸고 있지만 실현하기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에 계신 분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자 매월 봉사를 실천하는 “하띠하띠” 봉사 단체 의 설립기금 모음행사에 동참하게 된 뜻 깊은 행사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하띠하띠클럽은 사랑 나눔과 소통의 실천을 통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아티스트 연애인 크리에이터 가 모여 출범한 봉사커뮤니티로 2022년 말 첫 봉사 활동의 시작은 노원구 백사마을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으로, 둥글개 봉사단, 이웅종 교수와 함께한 행강 동물보호소에서의 봉사활동, 한강 플로깅, 나사로 청소년의집에 청소년 들에게 반찬봉사 등 매월 봉사처를 찾아 봉사를 실천하는 단체이다.

하띠하띠 측은 “이번 전국 투어 PoP_UP행사를 통해 모인 기금으로 문화 복지를 앞장서는 단체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1인미디어, 쇼호스트, 댄스, 보컬, 미술 영역에 꿈이 있는 학생들을 무료로 육성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캐어 하는 프로그램을 만들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