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인 잡다데브, “개발자 채용전략 온라인 세미나 6월 1~2일 개최”
마이다스인 잡다데브, “개발자 채용전략 온라인 세미나 6월 1~2일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3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이다스인, 자인원 제공
사진=마이다스인, 자인원 제공

 

마이다스인과 마이다스인의 전략적 사업파트너인 ㈜자인원이 오는 6월 1일부터 2일까지 ‘2023 개발자 채용전략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5월 3일 판교에서 진행했던 잡다데브(JOBDA DEV) 런칭 행사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세미나다.

세션은 총 4개로 구성된다. 세션 1은 SK바이오사이언스 황재선 부사장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개발자 채용의 변화’라는 주제로 챗GPT가 가져온 개발의 미래와 성과를 만들어내는 개발자들의 핵심역량에 대해 강의한다. 세션 2는 마이다스 HR경영실의 이승규 PD가 ‘세계 1위 SW개발기업이 되기까지 개발자 채용의 모든 노하우’라는 주제로 일 잘하는 개발자를 선발하기 위한 마이다스의 채용혁신 스토리를 공유한다.

세션 3은 마이다스 그룹의 신대석 CTO가 ‘일 잘하는 진짜 개발자를 만나는 JOBDA DEV’ 라는 주제로 기업이 찾는 우수 개발자를 바로 만나는 개발자 채용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대해 이야기한다. 세션 4는 ‘개발자를 움직이는 CTO의 미션과 비전’ 이라는 주제로 무한 인재경쟁 속에서 개발조직 규모를 2배로 성장시킨 채용 노하우에 대해 쏘카의 류석문 CTO가 발표할 예정이다.

세미나 총괄 기획자인 이두영 그룹장은 “올바른 개발자 채용에 대한 니즈로 지난 잡다데브(JOBDA DEV) 런칭 행사에 많은 인사담당자들이 신청했지만, 오프라인 행사의 한계로 모두 수용하지 못했다. 보다 많은 기업에서 개발자 채용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온라인 세미나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다스인에서 지난 5월 4일 출시한 잡다데브(JOBDA DEV)는 ‘개발자 역량검사’와 ‘개발 구현 능력검사’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발자 채용 서비스 중 유일하게 약 12 페이지 분량의 ‘개발자 리포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담당자는 코딩테스트를 잡다데브(JOBDA DEV)로 대체하거나 플랫폼 내에서 즉시 인재를 추천받을 수 있다.

잡다데브(JOBDA DEV) 온라인 세미나는 6월 1일 오전 10시부터 6월 2일 오후 6시까지 잡다데브(JOBDA DEV)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