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속성장 RPG ‘오늘도 레벨업’ 사전예약 오픈
급속성장 RPG ‘오늘도 레벨업’ 사전예약 오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3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킹콩소프트]

(주)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6월 신작 RPG ‘오늘도 레벨업’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오늘도 레벨업’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바쁜 현대인들을 배려하여 PC, 모바일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머나먼 미래에서 공룡시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을 테스트 중이던 주인공이 예상치 못한 실수로 인해 석기시대로 회귀해 성장해 가는 세계관이다.

업체에 따르면, 플레이어들은 스테이지와 메인 퀘스트를 통해 재화 수집과 성장이 가능하며, 핵심 PVE 콘텐츠인 다양한 BOSS 콘텐츠 및 부족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특히, 전투에서 메인 캐릭터의 전투를 보조하는 펫과 용족, 전장, 환수, 신명, 엔젤, 동료 등을 출전시켜 함께 전투함으로써 이들과 상응하는 각종 스킬을 조합할 수 있어 다양한 육성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 게임의 ‘길드’에 해당하는 부족 콘텐츠에는 소셜 기능을 바탕으로 한 부족사냥터, 부족 제사, 부족 영지전 등 다양한 부족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의 결속을 도모하여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오늘도 레벨업’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PC, 안드로이드 및 iOS 사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탈 것 스킨 ‘블루카킴보’와 ‘랜덤연신단’ 10개, ‘초급포획줄’ 등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금 1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그리고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킹콩소프트 관계자는 “오늘도 레벨업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감사함을 표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유저가 만족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늘도 레벨업’ 사전예약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