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전문 유쾌한녀석들, 아파트 리모델링 안산지점 확장
인테리어 전문 유쾌한녀석들, 아파트 리모델링 안산지점 확장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2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쾌한녀석들 제공

유쾌한녀석들(대표 안종혁)은 안산인테리어 수요의 증가로 안산 고잔동에 지점을 확장하고 안산 아파트 리모델링 및 인테리어를 전문적으로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유쾌한녀석은 광교 직영점과 함께 전국 지점을 확장하고 있는 인테리어 전문기업이다.

유쾌한녀석 측은 “현재 아파트 입주를 준비 중인 가정이 늘고 있고 더 더워지는 계절로 접어들기 전 이사를 마치고자 하는 이사시즌도 겹치면서 30~40평 아파트 인테리어 위주의 인테리어 요청이 크게 늘었는데, 안산 및 인근지역의 요청이 특히 많아 안산 아파트 리모델링에 힘을 쏟는다는 방침”이라고 전했다.

광교 직영점과 안산점 외에도 안양 범계점, 일산점, 동탄점을 동시에 운영하며 경기 전역으로 아파트 인테리어를 확산하고 있는 유쾌한녀석들은 각 지점을 통해 아파트 외에도 일반 가정주택, 오피스텔 인테리어도 진행하고 있다.

인테리어 진행 방식은 공정 과정에서 고객이 공사 업체에 비용을 직접 결제하는 방식을 적용하고 있는데, 이는 인테리어 업체를 거치게 됐을 때 중간마진이 붙어 가격거품이 생기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가격경쟁력을 높이는 효과를 가져오고 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에 따르면, 소비자가 요구하는 아파트 인테리어 자재와 콘셉트에 맞춘 3D 디자인을 통해 미리 인테리어 후의 예상도를 확인할 수 있고 견적도 이를 토대로 산출되어 불필요한 비용의 낭비를 없애도록 했다. 현재 유쾌한녀석들은 네이버 밴드를 개설하고 인테리어 시작부터 마무리 및 A/S까지 밴드에서 요청할 수 있도록 한 상태다. 모든 인테리어는 1년의 하자보수 기간을 제공한다.

안종혁 대표는 “인테리어는 주관적인 요소가 크기 때문에 많은 고객사들의 인테리어 경험과 업력이 중요하고 트렌드를 읽는 것 역시 필요하다. 금번 안산점의 안산 아파트 리모델링 집중을 통해 안산 인테리어 잘하는곳으로 확고히 기반을 다녀 경기권, 전국권으로 알려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