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아이티, 하나은행 ‘아이디어 제안 시스템’ 구축
㈜온더아이티, 하나은행 ‘아이디어 제안 시스템’ 구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2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더아이티(대표 김범수, 이병구)는 하나은행이 사내 혁신과 개선 활동을 지원하는 업무환경 구축을 위해 추진한 ‘아이디어 제안시스템’ 재구축 사업을 맡아 성공리에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하나은행은 시스템 구축을 통한 제안 채널 확대, 제안관리 효율화, 제안 아이디어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강화 및 UI/UX 개선을 통해 효과적인 아이디어 발굴 및 임직원들의 제안 참여 확대를 모색하였다.

하나은행의 개발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온더아이티는 신개념의 제안 Portal시스템을 구축해 제안과 심사의 단순한 구조가 아닌 조회, 공유, 토론, 의견개진, 문제해결, 활용 등 소통과 협업이 동일 공간에서 이뤄지게 했다. 또한 임직원 개개인이 본인의 목적에 맞춰 페이지를 생성하고 메뉴를 구성하여 연결하는 방식의 ‘포탈빌더’ 가 제공되어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으고 소통 및 협업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 기능을 통한 포상도 제공되어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제안 활동 환경을 제공하였다.

업체에 따르면, 최근 수년간 금융권과 대기업을 중심으로 도입이 확산되고 있는 통합 협업 솔루션 ‘BizRunner’를 개발한 기업용 솔루션 전문기업 온더아이티는 BizRunner에 탑재 된 업무매뉴얼, 지식관리, 과제관리 등 다양한 솔루션을 활용하여 업무에 편리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사에 지원하고있다.

온더아이티 이병구 대표이사는 “하나은행은 이번 ‘아이디어 제안 시스템 구축 사업’으로 제안제도 정착 및 임직원의 창의적인 제안이 적극 활용되는 혁신적인 업무환경이 마련되어 이를 통한 성과창출 및 경영효율화가 한층 강화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