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인, 잡다데브(JOBDA DEV) 프로모션 진행
마이다스인, 잡다데브(JOBDA DEV) 프로모션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2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다스인 제공>

마이다스인은 우수 개발자 채용 플랫폼 잡다데브(JOBDA DEV) 출시 기념으로 6월 30일까지 상반기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프로모션 내용은 크게 두 가지다. 잡다데브(JOBDA DEV)를 통해 우수 개발자를 즉시 추천받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인사담당자는 매칭 인재 확인 후 채용 확정 시 정가인 합격자 연봉의 10%가 아닌 150만 원을 지불하면 된다.

기존의 채용 프로세스를 유지하면서 잡다데브(JOBDA DEV)의 인재 선발 도구인 개발자 역량검사와 개발 구현 능력검사를 활용하는 경우에는 연간 응시 100명 기준으로 1,000만 원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500만 원에 사용 가능하다.

마이다스인 관계자는 “잡다데브(JOBDA DEV)는 기업들이 우수 개발자의 성과역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개발한 플랫폼으로 인사담당자들이 기존의 개발자 채용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긍정적 경험을 해볼 수 있도록 비용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한편 잡다데브(JOBDA DEV)는 기업이 자체 선발 전형에 활용할 수 있는 개발자 검사 서비스와 우수 개발자 추천 서비스, 2가지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개발자 검사 서비스는 개발자 역량검사와 개발 구현 능력 검사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개발자 역량검사는 개발자의 핵심 능력을 분석하는 검사로 전략 수립, 개발 구현, 목표 달성, 협업 소통, 기술 성장, 조직 적응이라는 6가지 항목을 검증하고, 개발 구현 능력 검사는 실무 능력 검증 검사로 코딩 테스트의 한계를 극복한 검사로 알려져 있다. 우수 개발자 추천서비스는 두 검사를 모두 완료하여 검증된 우수 개발자를 즉시 추천해 주는 서비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