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딩, 한국관광공사 2023여행업계 디지털전환 및 컨설팅 지원사업 매칭데이 제공기업으로 참여
어딩, 한국관광공사 2023여행업계 디지털전환 및 컨설팅 지원사업 매칭데이 제공기업으로 참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2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딩 제공
어딩 제공

 

여행사 B2B SaaS 플랫폼 어딩은 5월 23일부터 24일 양일간 진행되는 2023년 여행업계 디지털 전환 및 컨설팅 지원 사업 매칭데이에 제공기업 자격으로 수혜기업과 1:1 서비스 매칭 및 네트워킹에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2023년도 디지털 전환 사업 수혜기업과 제공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 지원 사업오리엔테이션은 효과적인 디지털 전환 방법에 대해 제공기업에게 직접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시행됐다.

수혜기업에게 온라인 플랫폼 구축 및 UX 고도화, 서버 및 개발 환경 구축, ICT 솔루션 도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어딩은 3년 연속 디지털 전환 사업 제공기업으로 선정됐다.

어딩은 수혜기업을 대상으로 올해 사업에서 ▲무형의 여행상품 판매에 맞춘 클라우드 기반의 ERP 서비스를 포함해 ▲지원 규모 별로 드래그 앤 드롭만으로 상품 등록이 가능한 홈페이지 제작, ▲소셜 간편 로그인, ▲배너 및 상세페이지 디자인 지원, ▲채널링(카카오톡 스토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등의 올인원 솔루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이미 많은 기업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준 방법으로 디지털 전환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여행과 같은 무형의 상품을 누구나 쉽게 온라인에서 판매/관리 할 수 있는 DX기반을 제공한다는 미션을 가지고, 최근 여행사의 DX전환 강화를 위한 방안 및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어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