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항공우주산업·하남도시공사·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한국화학연구원 채용
한국항공우주산업·하남도시공사·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한국화학연구원 채용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3.05.22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취업 포털 커리어가 한국항공우주산업, 하남도시공사,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한국화학연구원 채용 소식을 22일 발표했다.

한국항공우주산업에서 KAI 2023년 상반기 각 부문별 채용공고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에서 △사업관리 △연구개발(위성 추진, 공력/동특성) 계약직에서 △연구개발(백두체계 성능개량, 무인기시뮬레이터, 위성, 고정익, 회전익, IPS) △ICT △운영 △사업이며 채용 인원은 총 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AI 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마감 일시는 공고별 상이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하남도시공사에서 2023년 제1회 단시간근로자 및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단시간근로자(체육강사) △체험형 인턴(행정보조)이며 채용 인원은 총 7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24일(수) 17시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에서 2023년도 직원 채용 재공고를 발표했다. 채용 분야는 공개경쟁채용에서 △무기계약직 시설관리 매니저이며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6월 1일(목)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에서 박사후연구원 및 YS포닥 채용공고를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박사후연구원에서 △화학공정 연구본부 △화학소재 연구본부 △의약바이오연구본부 △정밀.바이오화학연구본부 △화학플랫폼연구본부 YS포닥에서 △화학공정연구본부 △화학소재연구본부 △의약바이오연구본부 △정밀.바이오화학연구본부 등이며 채용 인원은 총 63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1차전형(서류심사), 2차전형(면접심사)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22일(월) 1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