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그룹의 마루 전문 기업 이건산업, SNS 구독자 대상 이벤트
이건그룹의 마루 전문 기업 이건산업, SNS 구독자 대상 이벤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1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건산업 제공

창호부터 마루까지 프리미엄 건축자재를 생산하는 이건(EAGON)그룹의 이건산업(대표: 이길수, 박승준)은 다음 달 4일까지 SNS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건그룹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구독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50년간 합판을 생산해 온 이건산업과 30년간 마루를 제작해 온 이건마루의 차별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합판부터 마루까지 직접 제조해 속까지 믿을 수 있는 마루 브랜드의 초성인 ‘ㅇㄱㅁㄹ’를 맞추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 8일에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이건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구독하고, 이벤트 게시물 공감 및 좋아요를 누른 후 6월 4일까지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된다.

이건그룹 관계자는 “이건산업은 지난 50여 년간 국내 목재 사업을 주도적으로 이끌며 자연과 가까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이건마루 제품군을 지속해 확장하고 있다”며, “이건마루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이번 초성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1973년 고(故) 박영주 회장이 설립한 이건그룹은 이건홀딩스(대표: 안기명)를 지주회사로 국내 계열사 4개 사 ▲이건창호(대표: 최규환), ▲이건산업(대표: 박승준, 이길수), ▲이건그린텍(대표: 박승준, 이길수), ▲이건에너지(대표: 이길수)와 해외 법인 3개 사로 구성된 프리미엄 종합건축자재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