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꿈아이,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2권: 원술, 황제가 된 남자’ 신간 공개
㈜단꿈아이,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2권: 원술, 황제가 된 남자’ 신간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1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꿈아이 제공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그룹 ㈜단꿈아이는 설민석의 대모험 시리즈 중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2권: 원술, 황제가 된 남자’ 신간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2권: 원술, 황제가 된 남자’에서는 황제를 상징하는 옥새를 손에 넣은 원술이 혼란스러운 천하를 잠재운다는 명분으로 스스로 황제의 자리에 오르는 모습을 담아냈다.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2권: 원술, 황제가 된 남자’는 ▲제1화 지키지 못한 약속 ▲제2화 조조의 큰 그림 ▲제3화 원술의 최후 총 3개의 이야기로 나누어져 있다. 이야기를 모두 읽은 후에는 ‘역사 알기’와 ‘이야기 Q&A’ 코너를 통해 삼국지에 대해 더욱 깊이 알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단꿈아이 관계자는 “단꿈아이는 대중들에게 인문학을 보다 쉽고 흥미롭게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화, 뮤지컬,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제작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는 물론 남녀노소가 즐겨 읽고, 듣고, 찾아볼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