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해피위크 행사 중 교내 게임대회 개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해피위크 행사 중 교내 게임대회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1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제공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해피위크 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5대5 리그오브레전드 게임대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5인으로 한 팀을 구성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 교내 게임대회에서 최종 결승은 1학년 A반과 B반이 올랐다. 치열한 경쟁 끝에 최종 우승은 B반에 돌아갔고 치킨 5마리가 상품으로 수여됐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이번 해피위크 행사는 중간고사 종료 후 학생들이 잠시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선배특강, 영화상영, 게임대회를 마련했다”며 “신입생과 재학생들이 함께 어울리며 화합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에서 게임대회를 개최할 수 있었던 건 고성능 PC가 구축되어 있다는 점으로 다양한 디자인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높은 사양의 PC가 구비되어 있고 대규모 인프라 조성으로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강의실 및 실습장으로 구성돼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특히 격이 다른 패션교육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독일의 Meister, 프랑스의 Apprentissage, 호주의 TAFE 교육제도를 융합한 독자적인 실무중심의 교육시스템을 구축해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스펙 UP을 위한 어학 및 자격증, 디지털패션 특강 등을 지원하고 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교육부 승인 학점은행제 기관으로 학점 취득을 통해 2년제 전문학사/4년제 학사 학위를 수여받을 수 있고 내신 및 수능 성적, 실기를 반영하지 않고 100% 인적성 면접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현재 ▲2023학년도 6월 개강 토요반 ▲2023학년도 9월 개강 가을학기 ▲2024학년도 3월 개강 신입학 모집이 진행 중이며 원서접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