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닭,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가공식품/닭가슴살 부문 9년 연속 수상
아임닭,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가공식품/닭가슴살 부문 9년 연속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1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임닭 제공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의 아임닭은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9년 연속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기업의 경영활동을 토대로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최상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중앙일보와 중앙선데이가 공동 주최했다. 업체에 따르면, ‘아임닭’은 닭가슴살 브랜드로서 가공식품/닭가슴살 부문에서 최장기간 1위를 차지했다.

아임닭 공식몰에서는 이를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닭가슴살 패키지’를 비롯해 볶음밥, 소시지 등과 더불어 만두, 떡볶이, 핫도그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아임닭은 닭가슴살 제품 외에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통닭, 주먹밥, 닭다리, 먹태구이 등 다양한 라인업을  출시하는 등 제품을 개발 중이다.

아임닭 김승환 대표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아임닭이 9년 연속 브랜드대상 수상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감사의 의미를 담아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닭가슴살 1위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