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알에이치포커스, 김수언 회장 ‘대한민국 ESG 경영혁신기업대상’ 수상
(주)알에이치포커스, 김수언 회장 ‘대한민국 ESG 경영혁신기업대상’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1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태익 고문, 알에이치포커스 김대정이사 기념 촬영

(주)알에이치포커스 김수언 회장이 ‘대한민국 ESG 경영혁신기업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ESG경영혁신 포럼 및 대상 시상식'은 데일리경제 창간 21주년 (2002년 창간)을 기념해 사단법인 한국자율공정거래연합과 데일리경제가 공동으로 주최했다.

행사에는 서상목 전 보건복지부 장관, 정태익 전 주러시아 대사, 사단법인 한국자율공정거래연합 정해춘 회장, 서울시의회 박환희 운영위원장, 데일리경제 최욱태 발행인 등이 참석했다.

주)알에이치포커스는 미래지향적이고 지속가능한 ESG 경영 활동을 혁신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개인 및 기업에 대한 시상에서 ‘대한민국 ESG 경영혁신기업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에는 알에치포커스 이필희 부사장과 김대정 이사가 참석했다.

알에이치포커스는 러시아로부터 승인된 국내 유일의 러시아 헬기 정비 부품 공식서비스 업체로, 1993년 러시아 카모프 헬기를 한국에 최초 도입한 이래 총 61대의 대형 헬리콥터 (Ka-32, Mi-172)를 후속지원 해오고 있다.

한편, 알에치포커스 김수언회장은 청주 에어로폴리스에 항공기·헬비 정비 전문단지를 활성화하고, 사업 추진이 가능하도록 협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산학연계 등을 통해 전국 단위 전문 기술 인력의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하고, 인재 채용 협력 등 국가 항공산업 발전에 공헌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