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은인재들㈜, AI 분석 기업맞춤형 LMS 디지털 플랫폼, 배러클래스(betterclass) 개발 진행
더나은인재들㈜, AI 분석 기업맞춤형 LMS 디지털 플랫폼, 배러클래스(betterclass) 개발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17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나은인재들 제공

더나은인재들㈜ (대표이사 최유연)은 기업형 LMS(학습관리시스템, Learning Management System) 디지털 플랫폼인 BetterClass(이하 ‘배러클래스’)을 개발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업과 개인의 성공을 위해 전문적인 교육과 개발 기회를 제공하는 에듀테크 '더나은인재들㈜'은 기업의 핵심 인재 개발 요구와 경쟁력 강화에 부응하기 위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수준 높은 콘텐츠를 개발하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더 나은 인재를 육성하고 사회에 기여하는 사업을 수행하며 개인의 성장과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배러클래스는 업무별, 직책별, 연차별 등 수강자의 개별적인 필요에 맞게 강의를 제공하는 기능에 중점을 두고 개발되어 기존의 LMS에는 없는 AI 분석을 통해 수강자에게 필요한 강의를 추천하고 개인에게 맞춤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이는 LMS가 강의 등록과 수강 관리에 그치지 않고 효율적이고 맞춤화된 학습을 실현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음을 의미한다.

또한, AI 기능과 더불어 기업별로 필요한 강의를 LMS를 통해 배포하고, 기업의 LMS 담당자는 기업에서 자체적으로 제작·등록한 강의와 배러클래스가 제공한 맞춤강의를 모두 관리할 수 있다.

더나은인재들㈜ 측은 “기업형 LMS 특성상 인원이 많아도 수강자들이 개인의 역량 강화와 업무 역량 향상에 집중할 수 있도록 놓치지 않고 수강 관리(신청, 학습, 수료 등)할 수 있도록 LMS의 본질을 챙겼다”고 전했다.

배러클래스는 정부과제 R&D 사업으로 선정되어 정부의 지원을 받아 그 가치를 인정받아 정부의 모토 중 하나인 “디지털플랫폼정부”는 모든 데이터가 연결되는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국민, 기업, 정부가 함께 사회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