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클라스트코리아, ‘2023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태블릿 부문 3년 연속 수상
태클라스트코리아, ‘2023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태블릿 부문 3년 연속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1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클라스트코리아 제공

태클라스트코리아는 ‘2023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가성비 태블릿PC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신뢰도가 높은 시상식으로 전문 심사위원단들이 객관적인 기준으로 선정하는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가 주관하며, 산업통산자원부가 후원한다.

업체에 따르면, 2023년 가성비 태블릿PC 부문은 비대면 생활 등으로 평소보다 더 치열할 것으로 예상됐다. 태클라스트코리아는 교육용 탭, 소상공인 전용 POS 태블릿, 테이블 오더 시스템, 전자신문, 결제 시스템 등 비대면에 적합한 수많은 기업체들에 제품을 공급하며 이 부문에서 태 3년 연속 수상했다.

또한 기업용 제품만이 아닌 고성능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일반 소비자가 만족할만한 다양한 가성비 태블릿PC를 출시하여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태클라스트코리아 관계자는 “4월에 진행된 ’2023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에 이어 3년 연속 2관왕을 차지한 것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소비자들과의 소통과 다양한 제품으로 서비스를 우선으로 하여 믿고 찾을 수 있는 브랜드로 더욱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3년 연속 수상을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의 경영이 고객님들께 받아들여진 것 같아 너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