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도컴퍼니’ 울산과학기술원에 둥지, UNIST AI INNOVATION PARK 입주기업 선정
‘심도컴퍼니’ 울산과학기술원에 둥지, UNIST AI INNOVATION PARK 입주기업 선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1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UNIST AI INNOVATION PARK 전경 (심도컴퍼니 제공)

‘주식회사 심도컴퍼니’는 울산테크노산업단지에 위치한 UNIST 산학융합캠퍼스의 AI 혁신파크에 입주했다고 16일 밝혔다.

UNIST AI혁신파크는 UNIST AI 대학원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근간으로 AI 교육, AI 공동연구, AI 창업 육성을 통해 지역 제조산업의 스마트제조혁신과 스마트 모빌리티, 스마트헬스케어, 차세대반도체 분야의 AI 기반 신산업 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공지능 브랜드 개발 솔루션인 AiBICI 서비스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는 심도컴퍼니는 UNIST AI혁신파크에서 창업지원을 위해 AI 입주기업 육성 및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있는데 이번 입주기업 모집 공고에 선정되어 입주를 완료했다.

심도컴퍼니는 이번 입주를 계기로 UNIST와 연구개발 및 인력교류를 통해 AI 혁신 시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며, 오는 5월 31일 정식 오픈 베타 서비스를 런칭할 예정이다.

주식회사 심도컴퍼니 심도형 대표이사는 “브랜드 개발 분야에 있어 인공지능으로 특화 시켜 개발하고 있는 기업은 심도컴퍼니가 유일하며, 앞으로 UNIST에서 고도화된 연구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세계 일류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