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피에스, 연성회로기판(FPCB) 분야 소재·부품·장비 전문기업 확인 획득
㈜에스피에스, 연성회로기판(FPCB) 분야 소재·부품·장비 전문기업 확인 획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5.1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피에스 제공

투명 연성회로기판 전문기업 ㈜에스피에스(대표 김순철)는 최근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KEIT)으로부터 소재·부품·장비(소부장) 전문기업으로 확인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소부장 전문기업 확인 제도는 '소재·부품·장비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특별조치법'에 따라 소재·부품·장비산업의 기술 경쟁력 제고를 위해 소재나 부품 또는 장비의 개발 및 제조를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는 기업을 전문기업으로 확인해 주는 제도다.

에스피에스는 2022년 ISO 9001, ISO 14001 인증 획득과 함께 이번에 소부장 전문기업으로 확인받으면서 국내외 기업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소부장 전문기업 확인을 통해 소재·부품 기술 개발, 해외규격인증, 공공 조달시장 진출 및 한국은행 금융중개 대출 지원 등 소재·부품·장비 산업 분야 성장을 위한 전반적인 지원 혜택을 받게 될 예정이다.

김순철 에스피에스 대표는 "높은 품질과 우수한 성능은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부흥하여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 말했다.

에스피에스는 투명성과 유연성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터치센서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터치센서를 이용한 키보드를 주제로 2023년 안산스마트허브 기술혁신 지원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회사 측은 “새로운 방식의 키보드를 개발하고 있으며 향후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