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링크드인 탑 컴퍼니스 2023’에 선정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링크드인 탑 컴퍼니스 2023’에 선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4.2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제공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Vitesco Technologies)가 ‘링크드인 탑 컴퍼니스 2023(LinkedIn Top Companies 2023)’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는 첨단 구동 시스템 및 전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업체에 따르면, 지난 2021년 독립 기업으로 출범한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는 매년 프랑스, 인도, 미국 등 세 국가에서 연이어 수상한 것으로, 전 세계 3만8000명의 직원을 보유한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가 해당 지역에서 가장 매력적인 직장 중의 하나라는 점이다.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최고인사책임자(CHRO) 잉고 홀스타인(Ingo Holstein)은 “우리는 이 상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번 수상은 우리 직원들의 전문성 발전과 개인적 성장을 위한 회사의 노력을 보여준다”며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는 모든 직원들이 자신의 목표를 찾고 자유롭게 의견을 낼 수 있는 공간이며, 각 구성원이 있는 그대로 인정받는 곳이 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업체에 따르면,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 링크드인(LinkedIn)은 매년 직원들에게 가장 좋은 경력 기회를 제공하는 회사를 선정해 기업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직업적 발전 외에도 일과 삶의 균형, 다양성 존중, 우수 인재 영입 및 유지 능력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는 지속가능한 모빌리티를 위한 최첨단 구동 시스템을 개발 및 제조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전동화, 하이브리드 및 내연기관을 아우르는 스마트 시스템 솔루션과 제품을 통해 더욱 깨끗하고 효율적이며 경제적인 모빌리티 환경을 만들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 전동화 구동시스템, 전자제어 시스템, 센서 및 액추에이터와 배기가스 후처리 솔루션 등이 있다. 2022년 기준 약 90.7억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전세계 50여 개 사업장에서 약 3만8000 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다. 본사는 독일 레겐스부르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